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기고] "복지가 좋은 양산으로 이사오고 싶습니다!"

기사승인 2021.02.14  06:51:50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산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타 기사 최광우

 장애인 이용객을 콜택시에 승차시키고 있는 최광우 기사.(사진제공=양산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타 최광우)

 저는 양산시 교통약자 콜택시 운전기사 최광우입니다.

 언제나 친절하고 안전한 운전을 다짐하면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맞이합니다.

 얼마전 양산부산대병원에서 상북면 석계 공원묘지까지 가시는 교통약자(시각)분과 아내분을 태우면서 승차를 도와드리고 친절하게 인사를 나누던 중 약 30년전 돌아가신 어머님이 석계공원묘원에 계셔서 명절을 맞아 산소에 들리는데 장애인콜택시가 있어 편리하고 안전해 고맙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는 지인들이 "복지를 누릴려면 양산으로 이사가서 살야아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양산에는 양산부산대병원 등 큰 병원과 통도사 등 천년고찰, 수려한 자연, 계절마다 펼쳐지는 꽃의 축제, 지하철 1호선과 공사중인 2호선, 편리한 교통망 등 생동감이 넘치는 도시라고 말했습니다.

ad53
ad48

 무엇보다도 장애인콜택시 기사들의 친절함에 더욱 더 양산으로 이사와서 살고 싶다는 말씀에 양산시장애인콜택시를 운전하는 본인으로서도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성묘를 마치고 다시 콜택시를 이용하신 이 손님을 모시고 주거지인 부산 당감동까지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고 다른 콜 손님을 모시고 보람찬 하루 일과를 마쳤습니다.

 저도 다짐했습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는 손님을 좀 더 친절하게 모시면서 봉사하는 기사가 되자고 말입니다.

 이와 함께 양산을 대표하는 양산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타 기사로서 더욱 노력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전념할 것을 되새겨 봅니다.

양산뉴스파크 webmaster@ysnewspark.com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