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동원과기대, 해외취업 K-Move스쿨 운영 선정

기사승인 2021.03.04  16:36:01

공유
default_news_ad1

- 국가지원 청년 해외취업 프로그램, 호주호텔 조리&Hospitality 자격증취득과 취업 연수과정

 동원과학기술대학교의 해외취업 K-Move스쿨 학생들의 단체 기념사진 모습.(사진제공=동원과학기술대학)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가 2021년도 해외취업 K-Move스쿨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승인된 과정은 '호주호텔 조리&Hospitality 자격증취득 및 취업 연수과정'이며 지난2016년부터 호주 해외취업과정을 운영해 우수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K-Move스쿨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지원 청년 해외취업 프로그램이다.

 동원과학기술대의 사업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연수기간인 오는 7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진행되며 교육은 외국어(영어)와 직무교육을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이뤄진다.

ad53
ad48

 또 해외취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안목을 넓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제공된다.

 손영우 총장은 "이번 사업선정과 연수과정 운영으로 해외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호주와 다른나라에까지 확대·운영해 많은 학생들이 해외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원과학기술대는 최근 교육국제화역량 인증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정부사업에서 우수평가를 취득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