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MG물금새마을금고 이사장배 제2회 골프대회 시상

기사승인 2022.06.29  16:16:19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산 1조원 추진목표 회원들 68명 참가 단합대회, 빗속에서 경기 치뤄 김창룡 회원 우승 차지해

 MG물금새마을금고 조성래 이사장의 대회사 모습./ 양산뉴스파크

 2022 MG물금새마을금고 이사장배 제2회 골프대회가 29일 통도 파인이스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대회는 비가 내린 가운데 물금새마을금고(이사장 조성래)의 회원 68명이 참가해 17개팀으로 나눠 대결을 치뤘다.

 이번 대회는 금고의 자산규모 6,000억원 달성기념으로 회원들에게 감사인사와 소통, 화합의 자리마련을 위해 준비된 행사이다.

 대회에서 ▶우승=김창룡, ▶준우승=조문헌, ▶3위=진정순, ▶메달리스트=남자부문 조만학, 여자부문=김순임·박혜영, ▶롱기스트=박철완, ▶니어리스트=박정순, ▶다버디=정천모 회원 등이 차지해 시상식을 가졌다. 

 골프대회 우승자인 김창룡 회원의 시상식 모습./ 양산뉴스파크
 골프대회 우승자들의 단체기념사진 모습./ 양산뉴스파크

 이날 대회 후 가진 시상식에는 양산이 고향인 오태원 부산 북구청장 당선인과 최순희·정숙남·곽종포 양산시의원 당선인, 조문관 전 경남도의원, 차예경 전 양산시의원, 여광호 금고골프클럽 회장,주부대학 1기 정순남 회장, 회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축사를 가진 오태원 부산 북구청장 당선인은 "먼저 골프대회의 개최를 축하드리며 비록 활동은 부산에서 하고 있지만 고향인 양산에 대한 애정과 애착은 영원히 변함이 없다"며 "얼마전 지방선거 출마 당시, 부산 북구에 출마한 후보가 소외계층을 위한 아파트 건립 100억원의 지원은 양산에서 했다는 이유로 많은 공격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ad53
ad48

 오 당선인은 "전 재산 3분의 2를 내 고향 양산에 쏟아부은 이유는 어디를 가던 변하지 않는 양산의 아들이자 고향에 대한 자부심, 애착이 영원하다는 마음의 표시이다"며 "앞으로도 양산에 대한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국민의례(상단)와 오태원 부산북구청장 당선인(하단 왼쪽) 및 곽종포 양산시의원의 축사 모습./ 양산뉴스파크

 시의원 당선인 대표로 축사를 가진 곽종포 의원은 "물금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와 문화발전에 모범적으로 지대한 노력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시의원으로 저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성래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우중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대회에 참가해주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는 자산규모 1조원 달성의 추진목표를 향해 가기 위한 금고 단합의 대회이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문화와 여가취미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아까지 않겠다"고 전했다.

 조 이사장은 "현재 금고는 회원 4만여 명, 자산규모 6,000억원대로, 경남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며 "추진 중인 사업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복지재단을 설립해 장학사업과 요양병원 및 복지센터 건립, 유치원 설립, 실내골프연습장 건립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의 국민의례 모습./ 양산뉴스파크

 그는 "장학사업의 경우 회원자녀 200명을 선발해 연 1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요양병원 및 유치원도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다"며 "복지센터는 60여 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손자소녀와 할아버지가 모두 아침부터 퇴근시간까지 함께 점심과 저녁식사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운영된다"고 약속했다.

 또 "이 모든 예산을 관공서의 지원없이 모두 금고에서 진행하게 되며 조성될 골프연습장 등에서 나오는 수익으로 복지재단의 운영을 이끌 예정이다"며 "금고의 회원은 물론 지역사회의 기여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쳐 모범이 되는 대표적 금융기관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