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양산시, 제14호 태풍 난마돌 대비 '긴급 점검회의

기사승인 2022.09.18  15:31:01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오전 9시부터 비상 1단계 격상, 태풍 대비 재해대책본부 가동 24시간 근무실시

 양산시가 제14호 태풍 '난마돌'에 대비한 '대처상황 점검회의' 모습.(사진제공=양산시)

 양산시는 18일 제14호 태풍 '난마돌'의 간접적 영향에 대비해 인명 및 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한 태풍 대비 '대처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나동연 시장 주재로 이정곤 부시장, 관련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회의는 경상남도의 난마돌 대비 대처 상황점검 영상회의 후 태풍 북상에 따른 자체 사전조치, 대처계획 등을 논의했다.     

 앞서 지난 17일에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경상남도 재난안전대책본부 주관 태풍의 예상진로, 중점 관리사항, 대처계획 등을 점검하는 영상회의를 가졌다.

ad48
ad42

 시는 태풍 대비 재해대책본부를 가동하고 18일 오전 9시부터 비상 1단계를 격상, 24시간 근무 중에 있으며 태풍피해의 최소화를 위해 기상특보를 예의 주시하며 기상변화에 따른 비상단계 조정 등 상황대처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나동연 시장은 "인명피해가 없도록 침수대비 행동요령을 전파하고 태풍 북상에 따른 철저한 사전대비 및 점검을 실시하겠다"며 "지난 제11호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피해를 입은 재해복구사업장은 재발방지를 위한 점검을 실시하고 공사현장, 저지대 침수 우려지역, 상습침수 지하차도 등 재해 취약시설을 대상으로 예찰 및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양산시가 제14호 태풍 '난마돌'에 대비한 '대처상황 점검회의' 모습.(사진제공=양산시)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