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9
ad38
default_setNet1_2

양산노인일자리, 취업성공수기 시상과 간담회 마련

기사승인 2022.11.23  15:15:03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상 1명·우수상 2명·장려상 4명 상장 및 부상 전달, 취업참여자 하반기 간담회도 실시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의 제5회 취업 성공수기 시상식과 평가회 모습.(사진제공=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손석남)가 제5회 취업 성공수기 시상식과 평가회를 실시했다.

 지난 22일 가진 행사는 취업성공수기 공모를 통해 취업 준비과정과 취업 이후의 변화된 삶에 대한 감동적 이야기, 다양한 경험, 스토리를 공유하며 취업자들간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상은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으며 대상은 아파트에서 제2의 인생이모작을 설계하고 있는 A씨의 수기가 선정됐다.

 이와 함께 2022년도 센터의 사업평가회를 통해 취업실적 보고와 센터활동 사항을 공유하며 양질의 일자리창출에 노력키로 했다.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의 '취업알선형사업 하반기 참여자 간담회' 모습.(사진제공=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앞서 센터는 지난 4일부터 21일까지 9회에 걸쳐 총 240명을 대상으로 '취업알선형사업 하반기 참여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ad42

 이번 간담회는 참여자들의 친목도모와 동기부여, 직장생활 정보공유를 통한 직장적응력 향상 및 근무시 위기사항 대처방법 등을 공유했다.

 참여자들은 간담회를 통해 고충을 100% 해소할 수는 없지만 참여자와 소통하고 공감대 형성, 해결방안을 같이 모색하는 센터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손석남 센터장은 "한해 동안 센터와 인연을 맺어 취업성공으로 이어지면서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 보람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진실되고 솔직한 감정을 잘 표현한 수기를 통해 응원과 격려해주신 분들과 희망과 미래를 함께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참여자 간담회와 관련 "취업자 간담회를 통해 취업자 분들의 직상생활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센터가 참여자들의 좋은 파트너,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