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윤영석 국회의원, 양산 남부시장서 '설 장보기 행사'

기사승인 2023.01.22  01:02:37

공유
default_news_ad1

- 박성철 사무국장과 도·시의원 참여해 거리정화활동도 진행, 시민물가안정 위해 대책마련 약속

 윤영석 의원이 소속 도·시의원들과 남부시장 인사 모습.(사진제공=윤영석 국회의원실)

 국민의힘 양산 갑 지역의 윤영석 국회의원(기획재정위원장)이 남부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와 설날 명절인사를 진행하며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전통시장 이용캠페인'을 진행했다.

 20일 가진 행사에서 윤 의원은 박성철 사무국장, 이용식·최영호 경남도의원 등과 공유신 시의원 등이 참여해 전통시장 곳곳을 돌며 시민 장바구니 물가상황을 점검하고 상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또 남부시장 주변 등에 대해 거리청소와 시장주변 시설물 점검도 병행했다.

ad53
ad48

 윤 의원은 급등하는 시민물가안정을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획기적인 대책마련과 전통시장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공공투자를 약속하기도 했다.

 윤영석 의원은 "지난 한 해 양산시민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계묘년 새해도 복 많이 받으시길 소망한다"며 "시장에서 만난 시민들께서 당부하신 시민물가대책과 전통시장 개선점 등에 대해 실현가능한 획기적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석 의원이 소속 도·시의원들과 남부시장 일대의 거리정화 활동 모습.(사진제공=윤영석 국회의원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