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양산상의, 이소영 강사 초청 'CEO 세미나' 진행

기사승인 2023.03.29  16:41:23

공유
default_news_ad1

- 마이크로소프트 이사 재직 '미래인재에게 필요한 4가지 생존코드.....' 내용주제 100명 참석

 양산상공회의소가 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이사를 초청해 실시한 CEO 세미나.(사진제공=양산상의)

 양산상공회의소(회장 박병대)가 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이사를 강사로 초청, '미래인재에게 필요한 4가지 생존코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이 있는가?'라는 주제로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8일 양산상의 대회의실에서 열린 세미나에는 관내 기업대표와 기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소영 강사는 "내가 알고있는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널리 알리고 공동체의 성장을 도와 주위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내 의견과 정보에 귀 기울이게 만드는 능력이 '커뮤니티 리더십'이다"고 설명했다.

ad53
ad48

 그는 "세계 최고의 IT기업과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는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커뮤니티 리더를 만들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커뮤니티 리더십은 급변하는 미래를 살아갈 우리 모두가 배워야 할 능력이다"고 강조했다.

 또 "우리기업과 사회 곳곳에서 소통, 공감, 개발성, 나눔을 실천하는 리더들이 많이 배출돼 우리나라가 크게 성장 및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산상의의 4월 CEO 세미나는 25일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청, '능력보다 상황이다. 메타인지의 힘'을 주제로 열린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