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서울패미리치과·66정플란트치과-물금농협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3.05.04  10:06:52

공유
default_news_ad1

- 조합원과 가족·직원 대상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약속, 지역사회 구강질환예방 공동사업 추진

 서울패미리치과·웅상의 66정플란트치과 이성덕 이사와 물금농협 강윤학 조합장의 업무협약 모습.(사진제공=농협 양산시지부)

 물금 증산의 서울패미리치과·웅상의 66정플란트치과(이사장 박문희)가 물금농협(조합장 강윤학)과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조합원, 직원, 가족 등을 대상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3일 물금농협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가진 협약에는 병원측 이성덕 이사와 김세훈 행정원장, 강윤학 조합장 등이 참석해 상호발전과 구강건강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물금농협 임직원과 조합원 및 가족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협력사업 진행, 지역주민과 근로자의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치료사업 공동수행, 지역사회 보건 및 구강건강증진 사업 공동진행 등이다.  

ad53
ad48

 강윤학 조합장은 "조합원들에게 만족한 검진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이 기대된다"며 "서울패미리치과와 66정플란트치과를 이용하는 조합원들에게 친절한 응대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성덕 이사도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민들의 구강건강증진에 노력하는 등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지역민을 위한 책임있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