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창원중장비에이엠센터, 로봇랜드서 '가족 문화체험'

기사승인 2024.05.27  16:37:24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록우산가족 200명 대상 이용권 및 초록우산 등 제공, 다양한 시설문화와 놀이체험시간 가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로봇랜드 '가족문화체험' 지원사업을 후원한 ㈜창원중장비에이엠센터와 기념사진 모습.(사진제공=경남로봇랜드)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가족문화체험'을 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가진 행사에는 ㈜창원중장비에이엠센터 손종호 대표이사의 후원으로 경남로봇랜드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공헌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행사는 1인 1매 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밀쿠폰, 초록우산을 소외계층 아동가족 200명에게 선물하며 로봇랜드에서 다양한 문화, 놀이체험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남도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이벤트로 '키링스템프 투어', '로랜 불꽃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방문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도 제공됐다.

ad53
ad55
ad48

 손종호 ㈜창원중장비에이엠센터 대표는 지역기업인으로 지난 21년간 후원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전반에 다양한 봉사 및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로봇랜드에는 현재 봄 시즌 막바지 행사를 진행 중이며 '고객참여형 플래시몹 공연', '소원 비행기 날리기', 6월 8일 봄 시즌 불꽃쇼가 예정돼 있다.

 또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과 매직버블쇼, 벌룬 매직쑈 등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로봇랜드 테마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