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양산시체육회, 김태호 의원과 '체육발전' 간담회

기사승인 2024.06.18  07:51:0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전국 단위대회 유치 등 양산의 문화체육 인프라 확충 절실 논의

 김태호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가진 양산시체육회 모습.(사진제공=양산시)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양산시체육회(회장 정상열)가 국민의힘 양산시 을 지역의 김태호 국회의원과 양산의 지역스포츠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15일 가진 간담회에는 정상열 회장과 12개 종목 회장단, 김태호 의원, 김경아 양산시 교육체육과장 등이 참석했다.

 체육회 종목단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단위 대회유치 등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대규모 체육시설의 설립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ad53
ad55
ad48

 또 양산시에서 육성 중인 엘리트 선수들이 초·중·고를 연계해 대학교, 실업팀까지 연결될 수 있는 선수육성을 위한 지원요청과 양산이 가진 천혜조건인 천성산과 낙동강을 활용한 문화체육 인프라 확충으로 양산을 브랜드화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왔다.

 김태호 의원은 "체육인들의 민심을 잘 경청했으며 앞으로 양산시와 윤영석 의원과도 합심해 양산전체에 체육인프라가 고루 갖춰질 수 있게 치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정상열 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경남의 중심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양산시의 체육현안과 앞으로 풀어갈 과제에 대한 심도깊고 뜻 깊은 토론의 자리였다"며 "양산시 생활체육(동호인) 저변확대를 위한 시민들과 종목단체의 제안실현을 위해 체육회도 아낌없는 노력을 전개할 예정으로, 김태호 의원님도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