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불꽃쇼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댄스파티와 워터워 대전도 진행
경남로봇랜드재단이 준비한 광복절 특별 뮤지컬공연 '그날의 함성' 홍보안내문.(사진제공=경남로봇랜드재단) |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이 15일부터 18일까지 광복절 주간연휴를 맞아 그 의미를 더해 줄 특별 뮤지컬공연 '그날의 함성'과 '로랜 불꽃쇼', '워터EDM 쇼파티'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봇재단이 광복절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특별공연 '그날의 함성'은 40명의 전문 뮤지컬 배우가 안중근 의사의 역사적 순간을 로봇랜드 중앙무대에서 뮤지컬 공연으로 표현한다.
안중근 의사의 의거와 로봇랜드의 여름축제에서 감동과 재미를 모두 잡기위한 이번 공연은 15일 단 하루, 2회 공연을 가진다.
여기에 로봇랜드는 연휴를 맞아 킬러콘텐츠인 로랜 불꽃쇼, 워터EDM쇼파티와 함께 15일과 17일 불꽃쇼가 진행, 로봇랜드의 밤하늘을 수 놓을 예정이다.
ad53
ad55
오는 18일에는 EDM 쇼파티로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연휴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가족들이 함께 무대위에서 춤추는 '로래니 댄스파티', '워터워 대전' 등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로봇재단은 폭염으로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방문고객들에게 여름시즌 재방문권 2인 입장시 1매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봇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정책, 광복절 연휴를 맞아 준비한 특별공연정보 등은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