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르노코리아자동차 물금센터, 전국 '첫 시승차' 배차

기사승인 2024.08.31  08:59:21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테판 드블레즈 대표 양산방문시 약속 지켜, 콜레오스 차량 하루 10팀 시승예약제 운영

 김영수 물금센터 대표가 전국 처음으로 배차받은 시승차인 콜레오스 앞에서 기념사진 모습./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르노코리아자동차 양산물금서비스센터 및 전시장(대표 김영수·이하 물금센터)에 전국 매장 중 가장 먼저 글랑 콜레오스의 시승차가 배차됐다.

 이는 지난 21일 물금센터를 방문한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스테판 드블레즈 대표의 약속에 따른 이행이다.

 그는 물금센터 방문 당시 김영수 대표의 신속한 시승차 배차요청에, 노력을 약속했고 30일 전국 최초로 가장 먼저 시승차를 내려보냈다.

ad53
ad55

 스테판 대표는 물금센터 방문당시에도 신차출시 후 전국 매장 중 유일하게 이 곳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며 각종 어려운 사안들을 되짚어보고 관심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승차의 배차에 따라 물금센터는 시승을 위한 예약을 본격적으로 접수하며 평균 하루 약 10팀 정도의 시승을 이어갈 방침이다. 

 김영수 물금센터 대표는 "물금센터를 위해 전국 첫 시승차를 배차해주신 스테판 대표께 감사드리며 많은 양산시민들이 시승을 통해 가격대비 콜레오스 차량의 훌륭한 기능들을 경함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양산의 모든 행사에 콜레오스 차량의 우수성을 홍보하며 시승 및 계약접수를 현장에서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