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태화식품, 전통장류 '범일콩된장' 본격 홍보전 돌입

기사승인 2018.12.11  08:21:43

공유
default_news_ad1

- 네이버TV와 네이버포스트 등의 서비스 실시, 한국 전통장류 명맥 이어가기 위해 노력

 태화식품 '범일콩된장'의 네이버TV와 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서비스 홍보모습.(사진제공=태화식품)

 태화식품(대표 정영진)이 네이버TV와 네이버포스트 등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 홍보전에 돌입했다.

 양산시 산막공단에 소재한 태화식품공업의 제품인 '범일콩된장'은 콩알이 살아있어 저온숙성으로 구수함과 식감을 살린 전통장류의 대표제품이다.

 태화식품은 기존의 레시피와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콩새댁네 레시피 연구소 with 범일장류라)를 운영하며 추가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보다 쉽게 레시피를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요리블로그 속에서도 태화식품공업의 전통장류를 이용한 레시피는 한국인의 전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목적과 전통장류가 현대의 음식에서도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잘 보여주며 네이버카페와 운영 블로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ad53
ad48

 태화식품 마케팅담당자는 "새로 채널을 늘리며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운영 중인 블로그의 레시피 만을 모아 하나의 전자 요리책처럼 운영할 계획이다"며 "며 "네이버TV는 영상미와 레시피에 맞는 배경음악을 사용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기존의 블로그는 레시피와 정보전달의 목적이 강했다면 네이버TV와 포스트는 레시피라는 한 주제를 가지고 좀 더 전문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콩새댁네 레시피연구소(네이버포스트)는 http://post.naver.com/thfoods, 콩새댁네 레시피연구소(네이버TV)는 tv.naver.com/thfoods이다.

 태화식품의 범일장류는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taehwafood/)'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