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동원과기대, 지난해 해외취업 K-MOVE 스쿨 출국

기사승인 2019.02.15  09:34:57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4월 12일까지 진행, 호주 취업과정 3년 연속 운영하며 글로벌 인재양성 기여

 동원과학기술대학교의 해외취업 K-MOVE 스쿨 연수생들이 국외연수를 위한 출국준비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동원과학기술대)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가 2018년도 해외취업 K-MOVE 스쿨 연수생들이 14일 국외연수를 위해 출국했다.

 대학은 해외취업평가 우수기관으로 현재 3년 연속 호주취업 사업분야를 운영 중이다.

 K-MOVE 사업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지원 해외취업 연수과정으로 '호주 조리&Hospitality 자격증 취득 및 해외취업 연수과정'과 '호주 유아교사 자격증 취득 및 해외취업 연수과정' 2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ad53
ad48

 국내 외 연수기간은 지난해 9월 17일부터 올해 4월 12일까지이며 교육은 영어와 직무교육을 중심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이뤄지며 해외취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생직업교육대학으로 지역사회 및 21세기를 선도할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여건의 지속성 강화, 교육과정의 혁신, 브랜드학과 육성 등의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국제적 감각을 지닌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손영우 총장은 "이번 K-MOVE 사업선정은 글로벌 인재양성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지난 2017년도 K-MOVE 스쿨 연수생은 지난 2월 12일 출국해 호주 현지에서 자격증을 취득하고 현재 전원 취업했다"고 밝혔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