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양산시설공단, 예산반영 위한 '제안사업' 접수

기사승인 2019.02.16  00:04:5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5월 10일까지 다양한 아이디어 등 시민 위한 공단발전 기여방안 공모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 공모 중인 내년도 예산반영을 위한 '주민제안사업' 홍보전단지.(사진제공=양산시시설관리공단).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영제)이 오는 5월 10일까지 내년도 예산반영을 위한 '주민제안사업'을 시행한다.

 이번 제안사업은 공단에 관심있는 시민 누구나 공모할 수 있고 대상분야는 시민의 건강과 가치향상을 위한 맞춤사업, 서비스 증진을 위한 사업, 그 외 시민을 위한 공단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 모두 해당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이미 공단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 단순한 진정 및 불만사항, 국·도비 보조사업, 특정개인이나 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 등은 제외된다.

ad53
ad48

 이번 '주민제안사업' 공모는 공단 홈페이지(http://www.yssisul.or.kr)의 고객만족, 주민참여예산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 이메일(yssisul@yssisul.or.kr) 접수 등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경우 팩스, 방문, 우편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문의는 경영기획실 055-379-8500, 우편은 '양산시 양산대로 849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실'로 하면 된다.

 최영제 이사장은 "제안된 사업은 담당사업팀과 총괄부서의 검토 외에 양산시 관련부서와의 협의, 양산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의 심사, 시의회 승인을 거쳐 내년도 본예산으로 편성하게 된다"며 "양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