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물금새마을협의회·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사승인 2019.04.25  08:24:55

공유
default_news_ad1

- 벚꽃축제서 국밥 등 판매 수익금 100만원 물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

 물금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가 '2019 물금 벚꽃축제'에서 국밥과 파전 등을 판매한 수익금 100만원을 물금읍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양산시)

 물금읍 새마을협의회(회장 정상태)·부녀회(회장 김복숙)가 지역행사를 통해 벌인 수익금을 관내 불우이웃을 위해 기탁해 훈훈한 온정을 보였다.

 물금새마을회는 지난 24일 물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 성금은 '2019 물금 벚꽃축제'에서 국밥과 파전 등의 먹거리를 공동으로 판매해 얻은 수익금이다.

 이 단체는 정부지원을 받지 못해 실질적 어려움에 놓인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들의 자발적 마음을 담아 전달됐다.

ad53
ad48

 지난해에도 각종 행사의 먹거리 판매수익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홀몸어르신 점심식사' 대접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복숙 물금새마을 부녀회장은 "물금 벚꽃축제 때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는 것도 큰 기쁨이었는데 축제의 먹거리 판매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와 줄 수 있는 것은 더 큰 기쁨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배려하고 봉사하는 자세를 가지고 더 많은 사랑과 온정이 가득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태 물금읍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들과 물금읍민을 위해 봉사하고 사랑을 나누는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