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NH농협 양산시지부, 농가돕기 '양파팔기' 운동 전개

기사승인 2019.07.18  14:46:24

공유
default_news_ad1

- 2,000망 중 절반 소비해 나머지 분량 판매 적극 나서, 산청농협과 손잡고 대대적 활동 전개

 NH농협 양산시지부가 산청군지부와 상생협약을 맺고 양파팔아주기 운동에 나섰다.(사진제공=NH농협 양산시지부)

 NH농협 양산시지부(지부장 최원일)가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양파 2,000망 팔아주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17일 양산종합운동장에서 가진 행사에는 최원일 NH농협 양산시지부장과 양산시 농·축협 조합장협의회 의장 양산농협 오영섭 조합장, 권동현 NH농협 산청군지부장, 박충기 산청군 농협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농협 양산시지부는 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양산관내 농협·축협 임직원 양파 10kg 2망 팔아주기와 양산관내 기업체에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해 1차로 1,000망을 팔았으며 2차로 추가 1,000망 더 팔아주기를 위해 관내 기관·기업체 등에 동참을 요청하고 있다.

ad53
ad48

 이날 양산시복지재단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양파 100망을 기탁하는 행사도 가졌다.

 농협 양산시지부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양파 팔아주기 행사 수송비 지원과 소비촉진 활동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최원일 지부장은 "양파농가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도시농협과 농촌농협이 힘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촉진 운동을 펼쳐나가는 등 양파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