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양산시약사회, 사회복지관서 독거노인 '식사대접'

기사승인 2019.11.01  09:53:09

공유
default_news_ad1

- 노인들 120명 초청해 무료급식 봉사활동 가져, 3만원 상당의 가정상비약품세트 150개도 전달

 양산시약사회가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노인들을 초청, 식사대접 후 기념촬영을 가졌다.(사진제공=양산시약사회)

 양산시약사회(회장 이재휘)는 지난달 31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노인 120여 명을 초청, 무료급식 봉사활동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휘 약사회장과 변필임 총무부회장, 남진자 이사, 김성주 대외협력의원장, 양산보건소 김현민 소장 등이 참석했다.

 약사회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이번 무료급식 봉사활동의 경우 11번 째 행사로 알려졌다.

ad53
ad48

 행사와 함께 약사회는 참여노인들에게 간식과 3만원 상당의 가정상비약품세트 150인분도 전달했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양산시약사회는 지역사회내 저소득 및 독거노인 대상 정기적 건강상담, 영양제 지원, 복지재단 후원금 기탁, 탁구 유망주 결연사업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재휘 양산시약사회장은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소외계층을 찾아 약사회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건강보살핌은 물론 문화와 어려움 등에 대해서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