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동원과기대 중기지원센터,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

기사승인 2020.07.09  13:28:30

공유
default_news_ad1

- 입사 1~2년차 사원 대상 2일간 8시간 진행해 조직 이해도 및 회사생활 자세와 상황 직접 체험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중소기업지원센터의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 모습.(사진제공=동원과학기술대)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의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양산시 중소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7일 진행된 교육은 하루 4시간씩 2일 총 8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입사 1~2년차 사원들에게 조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회사생활에서 필요한 자세와 상황을 직접 체험하는 등 대응능력 습득에 대해 도움을 제공했다.

 교육은 기존 강의위주에서 탈피해 젊은 신입사원들의 흥미를 높이는 '타임랩스'를 활용한 게임 등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진행됐다.

ad53
ad48

 양산시 지원을 통해 개설된 이번 교육과정은 중소기업에서 단독적으로 진행하기 힘든 신입사원 교육을 실시해 지역내 기업의 인력채용 촉진, 핵심역량을 고루 갖춘 인재양성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손영우 총장은 "이번 교육에 참석한 신입사원들은 양산시 미래를 책임질 주역인 만큼 중소기업지원센터의 교육을 통해 양산시를 대표하는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은 다음 강의로 기업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실무강의'를 준비 중이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