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산 파크골프장서 36개 팀 선수 등 160여 명 참가, 우승 시니어부 김경태·일반부 김수연 차지
MG 물금새마을금고 '제2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에서 조성래 이사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MG 물금새마을금고) |
MG 물금새마을금고(이사장 조성래)의 '제2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36개 팀 선수 144명과 대회임원 등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 13일 황산 파크골프장에서 열린 대회에는 나동연 시장과 오태원 부산 북구청장, 정숙남 양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의 축사, 조성래 이사장 대회사, 수상, 경품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행사에는 곽종포·정성훈·이묘배·최순희 양산시의원과 가수 높은음자리의 김장수, 물금읍 관내 유관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MG 물금새마을금고 '제2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모습.(사진제공=MG 물금새마을금고) |
대회사에서 조성래 이사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잘 견디고 3년여 만에 치뤄지는 '제2회 MG 물금 새마을금고 이사장 배파크골프대회'의 개최에 참석하신 선수들과 임원, 내·외빈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는 회원님들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자산 1조원 조기달성을 위해 마련한 대회로, 화합과 소통의 자리인 만큼 즐거운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장인 조성래 이사장과 나동연 시장, 오태원 부산 북구청장, 가수 김장수, MG 물금파크골프클럽 이행휘 회장의 시타를 시작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는 시니어부, 일반부로 나눠 A-D코스, B-C코스 18홀의 경기를 치루었다.
MG 물금새마을금고 '제2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수상자들 모습.(사진제공=MG 물금새마을금고) |
대회결과는 다음과 같다.
▶홀인원상=강병규·김대연·김성희·조영제.
◇시니어부
▶우승=김경태(48타), ▶준우승=박금자(51타).
◇일반부
▶우승=김수연(50타), ▶준우승=조영제(54타).
MG 물금새마을금고 '제2회 이사장배 파크골프 대회' 참가자들의 단체사진 모습.(사진제공=MG 물금새마을금고) |
이날 일반부 준우승인 조영제 선수는 A·D코스에서 3개홀을 홀인원하는 등 경기 후 대회장과 임원이 함께 다양한 경품이 걸린 행운상 추첨을 진행했다.
우승 선수들에게는 고급 파크골프채와 선수 및 임원 모두에게 쿠쿠압력솥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전자레인지, 진공청소기, 헤어드라이기, 선풍기 등을 전달했다.
조성래 이사장은 폐회사에서 "참가한 모든 선수단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리며 행사진행에 있어 부족한 부분은 내년에 더욱 알차게 준비해서 더 좋은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