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9
ad51
ad50
default_setNet1_2

원동 대리마을 '친환경 직거래 장터' 수익금 기부

기사승인 2024.11.07  16:42:05

공유
default_news_ad1

- 농가 사과작목반 2일과 3일 행사열어 판매수익금 중 일부 지역 소외이웃 위해 원동면에 전달

 양산시 원동면 대리마을 사과작목회 안말선 회장(맨 오른쪽)과 김종범 이장(맨 왼쪽)이 원동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사진제공=원동면 대리마을)

 [양산뉴스파크=남성봉 기자]=양산시 원동면 대리마을 사과작목회(회장 안말선)가 지난 2일과 3일 마을에서 가진 '나눔 큰 기쁨! 사랑과 행복을 함께하는 대리마을 친환경 장터행사'를 통해 판매한 지역농산물 수익금 일부를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기탁했다.

 7일 안말선 회장과 김종범 대리이장은 원동면을 찾아 마을행사를 통해 벌인 수익 중 일부인 50만원을 쌀쌀해진 날씨에 어려움을 겪을 관내 소외이웃에게 사용해달라며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대리마을 청정지역의 친환경 농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양산시민들에게 판매하는 행사로, 우수제품의 농작물과 지역특산물인 사과 등을 소개했다.

ad53

 김종범 대리마을 이장은 "이번 행사는 비록 작지만 마을주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로 진행됐다"며 "지난해에 이어 두 번 째인 행사가 올해도 지역농민들의 농가수익 창출기여에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김 이장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마을주민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확대해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시 원동면 대리마을이 실시한 '친환경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모습.(사진제공=원동면 대리마을)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